콘텐츠로 건너뛰기

우리 아이 피부, 봄 햇살에도 걱정 없이 지켜줄 방법 없을까 아기워셔블선크림

    따뜻한 봄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아이들은 저도 모르게 밖으로 뛰쳐나가고 싶어 하잖아요. 저도 얼마 전까지만 해도 아이와 함께 공원으로 놀러 갔다가 깜짝 놀랐던 경험이 있어요. 신나게 뛰어노는 아이를 지켜보는 건 정말 행복한 일인데, 잠깐 한눈판 사이에 아이 얼굴이 벌겋게 달아오르는 걸 보고 식겁했답니다. 그때 떠오른 게 바로 선크림이었죠. 그런데 아이들은 땀도 많이 흘리고, 여기저기 만지고, 또 모래나 흙을 묻히기도 하잖아요. 일반 선크림으로는 밖에서 마음 편히 놀게 해주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물로 씻어도 잘 안 지워지는 선크림 때문에 아이 피부가 상할까 봐 노심초사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해요.

    묻고 따블로 걱정하게 되는 물놀이 시즌

    우리 아이 피부, 봄 햇살에도 걱정 없이 지켜줄 방법 없을까 아기워셔블선크림

    여름이 다가오면 상황은 더 심각해지죠. 물놀이장에서 아이들이 물총 싸움을 하거나 첨벙거리는 모습을 보면 정말 보기 좋아요. 그런데 이때 선크림이 물에 씻겨 내려가 버리면 아이 피부는 햇볕에 그대로 노출되고 마는 거잖아요. 그렇다고 하루 종일 덧발라주기도 어렵고, 끈적이는 선크림 때문에 아이가 불편해하는 것도 싫었거든요. 그러다 보니 물놀이 시즌만 되면 아이 피부 건강이 괜히 더 신경 쓰이고, 물가 근처만 가도 발걸음이 무거워지더라고요.

    씻고 또 씻어도 남아있는 찝찝함

    물놀이에도 걱정 없이, 땀에도 강하게 씻기는 아이 선크림

    우리 아이들은 놀고 나면 옷이며 얼굴이며 온통 엉망진창이 되곤 하죠. 특히 선크림을 바른 날에는 씻고 또 씻어도 뭔가 끈적임이 남은 것 같고, 이걸 제대로 씻겨내지 못하면 혹시나 피부에 자극이 되지는 않을까 걱정이 앞섰어요. 클렌징 오일이나 이중 세안제를 사용하면 아이 피부가 더 건조해질까 봐 망설여지고, 그렇다고 물로만 벅벅 씻기자니 깨끗하게 지워지지 않은 선크림 잔여물이 걱정되었거든요.

    덧발라도 괜찮아 묻어나지 않으니까

    물놀이에도 걱정 없이, 땀에도 강하게 씻기는 아이 선크림

    이런 고민을 하던 중에 ‘그린핑거 야외놀이 워셔블 선크림’을 알게 되었어요. 이름부터 ‘워셔블’이라고 해서 눈길이 갔죠. 80ml 용량에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춘 제품이에요. 이게 왜 특별하냐면, 아이들이 땀을 흘리거나 물에 닿아도 쉽게 지워지지 않으면서도, 물로만 부드럽게 씻어낼 수 있다는 점이에요. 밖에서 신나게 뛰어놀다가 땀 범벅이 되어도, 물만 살짝 묻혀 닦아주면 끈적임 없이 깨끗하게 지워진답니다.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니까 아이가 답답해하지도 않고요.

    이제 밖에서 마음껏 뛰어놀아도 안심이야

    무엇보다 이 선크림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워셔블’ 기능 덕분에 물놀이할 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물에 강하다는 건, 아이들이 물총 놀이를 하거나 물속에서 첨벙거려도 선크림이 쉽게 흘러내리지 않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 준다는 뜻이죠. 그러니 계곡이나 바닷가에서도 마음 편하게 아이와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더 이상 "아, 선크림 다 지워졌겠다" 하고 걱정하며 물가에서 아이를 주시하지 않아도 되는 거죠.

    씻고 나면 개운함만 남아요

    매번 선크림을 꼼꼼히 지우기 위해 애쓰지 않아도 된다는 점도 정말 매력적이에요. 이 제품은 물만으로도 간편하게 씻겨 내려가는 ‘워셔블’ 제형이라, 아이 목욕 시간을 단축시켜 줄 수 있어요. 잦은 세안으로 아이 피부가 건조해지거나 자극받을 걱정도 덜 수 있고요. 놀고 나서 깨끗하게 씻어내면 찝찝함 대신 개운함만 남기 때문에 아이도, 부모님도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거예요.

    야외 활동의 즐거움을 되찾아 줄게요

    매일 같이 햇볕이 쨍쨍한 날씨에도 아이를 실내에만 가둬둘 수는 없잖아요. 그린핑거 야외놀이 워셔블 선크림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우리 아이의 소중한 피부를 꼼꼼하게 보호해 줍니다. 땀과 물에도 강하면서 물로 쉽게 씻겨 내려가는 이 제품 덕분에, 아이들은 밖에서 마음껏 뛰어놀고, 또 물놀이를 즐기면서도 햇볕 걱정을 덜 수 있게 되었어요. 더 이상 끈적이는 선크림 잔여물이나 잦은 세안으로 인한 불편함 때문에 아이의 야외 활동을 망설이지 마세요. 이 제품이 여러분의 ‘불편의 순간’을 산뜻하고 즐거운 경험으로 바꿔줄 거예요.

     

    우리 아이 피부, 봄 햇살에도 걱정 없이 지켜줄 방법 없을까 아기워셔블선크림